먼저 평가단에 선정해 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
낚시대를 사용해 본 저의 주간적인 평가를 자세히 적어 보겠습니다.
낚시대를 토요일날 받았습니다.
받고 포장을 뜯으니 흰색의 깔끔한 낚시대가 한눈에 들어 오더군요. 낚시대 집도 이쁜게 눈에 확들어 옵니다.
그런낚시대를 가지고 자세히 관찰해 봅니다. 일단 눈에 보이는 미미하게 아쉬운 부분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런 부분은 밑에 더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일요일 양일에 걸쳐서 갯방구로 대상어를 만나러 출조해 봅니다. 새벽녁에는 날씨가 쌀쌀합니다.
아침에 되어서는 조금씩 더워지네요. 바다 상황은 잔잔하이 좋습니다. 하지만 바람이 살살 붑니다..원줄 관리 하기
조금은 곤란한거 갔습니다.
하지만 많은 수의 대상어는 아니었찌만 대상어는 만나 볼수 있었습니다.
이제 살살 저의 주간적인 평가를 해 볼까 합니다.

파이팅 장면 입니다. 옆에서 미리 준비해논 사진기로 잘 짂었습니다..

담날 한마리 걸었을때..열심히 뜰채질 합니다.

토요일 만난 애들입니다.
일요일에도 대상어는 한마리를 만났습니다...ㅎㅎ 가을 감생이를 많이 만날꺼라 생각 했는데..
싸이즈는 35정도 평범 싸이즈 입니다
제가 간쪽이 그날 몰황 수준이었습니다..그래도 용황님이 평가 하라고 고기를 하루에 한마리씩 보내준거같네요.ㅎ
제가 느낀건 아래와같습니다.
1. 디자인..이건뭐 딱 보면 나쁘다는 말은 절대 안나올꺼 같습니다.
저도 타 회사의 화이트 버전 낚시대를 사용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디자인과는 또 다른 신선함을 주는거 같습니다. 제가 화이트 낚시대를 조아 하다 보니 디자인 적인 면에서는 정말 만족 할만 합니다.
2 밸런스..
약간의 앞쏠림이 있습니다..타 낚시대 들과 비교 했을대..약간의 앞솔림으로 좀 무겁다는 느낌을 배제할수 없었습니다. 무게 중심도 여러 대들과 비교 했는데 좀 쏠립니다..
3 그립감
손잡이 대의 깔끔한 도장과 마무리로 인해 그립감은 생각외로 조았습니다. 릴과 릴 시트의 유격도 전혀 보이질 안았습니다.
4 휨새 복원력
고가의 낚시대가 아니라서 의문이었는데. 생각했던거 이상으로 조아 보였으면 복원력도 뛰어났습니다.
이부분은 제가 걸었을때 느낀건데..이야..이 낚쑤대 겐찮네...하고 느낀부분입니다..
5 도장.
이게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첨에 낚시대 꺼내서 자세하게 봤습니다..꼼꼼하게..뭐가 먼지 같은 부분이 보여서 딱아 보니까 도장안에..먼지 같은 시컴은게 들어가서 그위에 도장이 된거같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줄붙음 방지 도장이 하나 같이 똑같은 싸이즈가 아니라 조금씩 모양이 달르게 되어있었습니다.
자세히 보질 않으면 모르겠지만 자세히 보면..그게좀 그렇습니다..줄붙음 방지 도장이 좀 깥끔하게 마무리 했으면 하는 느낌이 듭니다. 글구 손잡이 부분만 색갈이 좀 다르게 출수 되었습니다..그게 분명 더 좋다는 느낌을 가지는 사람도 있겠지만 제 느낌엔 한가지로 통일이 되었음 더 깔끔하게 이뻐 보일껀데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모든 색상에 펄이 들어 가서 정말 이뻐 보였습니다.
6 줄붙은 방지
위에서 느낀 줄붙음 방지 기능은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줄이 붙은 적은없었습니다..
자.. 아틀에 걸친 장시간 낚시에서 느낀 점을 종합해 보겠습니다.
전제 적으로는 만족입니다.
휨새와 복원력은 여느 고가의 낚시대과 비교 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조았던거 같습니다..하지만 조금 무겁고 도장의 마무리가 조금 미흡한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그리고 손잡이대의 마지막 가이드는 크기가 다른 대에 비해 조금 작았습니다..그게 장점일 수도 있지만 거 같은 경우에는 마지막 가이드구멍이 작기 떄문에 그만큼 낚시대와 가이트 간격이 좁아서 손잡이 대에 가끔 줄이 붙는 경우가 생겼습니다. 바람이 불면 더 심해 질꺼라 생각이 듭니다..
또 하나 휨새가 정말 조았습니다..대상어를 만났을때 낚시대를 보니 참 멋지더군요..그런데 톱 가이드와 2번 가이
드 사이가 좀 좁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1번 2번 가이드 사이를 타종의 여러가지 낚시대와 비교해보니. 최대 3센티 까지 차이가 났습니다...
만일에 톱가이드가 부주위로 손상을 당했을때. 수리가 좀 안되고 초리대를 갈아야 할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매물도 참돔의 머모피 킹맨 2사용기 였습니다.
2차 평가의 시간이 좀 넉넉 하기 때문에 가을에 더 많은 출조를 하고 더 많이 써보고 한번에 더 정확히 느낀점을
올리겠습니다..감사 합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