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강림감시입니다.
지난번 수령기 및 비교사진을 올리구 개인적인 사정으로 출조가 없어
글을 적지 못하다 설전후로 두번의 출조를 한후에야 이렇게 사용기를 적게됩니다.
우선 선크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선크림 사용이 거의 없는지라 주변사람들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회사 여직원분들의 손등에 테스트를 부탁드렸는데요,
모든분들이 발림성이 좋다 와 의외로 수분기가 오래간다고 얘기해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낚시용으로 나온 선크림이라 소개를 하다보니 미용용도로는 부족했을 꺼라 생각하셨다네요.
저도 두번의 출조를 하며 발라보았는데요
가덕도 새바지 새벽출조, 가덕 갈미 오후출조 였습니다.
정말 테스트에 맞게 새바지는 아침햇살을 정면으로 바라보았구요,
갈미출조는 해질녘 햇빛에 편광안경을 써도 찌위치 파악이 힘들정도 였습니다.
사진을....돌리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두번 의 출조모두 같이 간 일행과 같이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지난번 글에서 언급했듯 저는 까만피부라 사진으로 전후 차이가 잘표현이 안되어, 사진없이 글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같이 출조한 분들의 대답은 좋다 였습니다...남자들한테 부탁한 제가 잘못이죠....
사진과 같이 하늘이 화창한날 출조를 하게되면 특히나 수면에 비치는 반사광때문에 얼굴이 화끈거렸습니다.
에코프랑 제품을 사용했을 땐, 확실히 얼굴의 화끈거림이 덜하더라구요. 아주 만족했습니다.
다음으로 탈취제 제품입니다.
냄새를 피할 수 없는 또 하나읭 용품....갯바위화입니다.
정말 테스트를 위하여 갯바위에서 사용후 바닷물 민물 세척없이 탈취제만 뿌렸습니다.
그리고 두시간 후.... 냄새가 납니다. 하루 후.... 냄새가 납니다.
기본적인 세척이 없이는 무리였나 봅니다.
두번째 출조후엔 민물로 가볍게 한번 적셔주고 위사친저럼 말리는 상태에서 도포하였습니다.
확실히 틀리네요
밑밥통 역시 지난번 후기에 완벽한 탈취는 어려운 것 같다고 설명하였는데,
해수로 1차세척, 민물로 2차 세척후 골고루 뿌려보았는데 이전에 비해 탈취효과가 더 좋아지더라구요
가볍게 민물로 세척하는 걸 추가하는것 만으로도 나아진 모습을 보였는데, 아무래도 밑밥통이 아닌
어깨끈에 베어있던 냄새가 주원인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락스, 치약 식초등의 방법들은 세척에사용되는 물의 양도 양일뿐더러 투자하는 비용, 노력에 비하여 탈취효과는 만족스럽지 못하였는데요. 어렵지 않게 탈취효과를 볼수 있음에 아주 만족합니다.
탈취제의 향이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데, 개인적으로는 그 향이 더 지속되었음 하는 바램이네요.
끝까지 읽어주심에 감사드리며, 선배님들 모두 어복충만한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 사용기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