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낚시화 품평-1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낚시용품 > 제품평가단 사용기

● 인터넷바다낚시 제품평가단에서 직접 사용한 낚시용품의 사용 후기입니다. 
    (제품평가단으로 선정된 분들만 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 일반 회원분들의 제품사용기는 "낚시용품 사용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스펙스 낚시화 품평-1

이글은 테스트 결과의 글이 아닌 프로스펙스 낚시화 제조업체 관계자분을 만나며 느낀 점임을 밝힙니다.
 
낚시화 테스트는 이달 말경 선상 낚시를 시작으로 2회에 걸쳐 올리겠습니다.
 
먼저 프로스펙스 낚시화의 가격 책정에 대한 이의를 제기한 사람으로서 가격 책정에 대한 업체의 여러 주장을 내 눈으로 직접 테스트해 보고 싶었지만 부득이한 이유로 인하여 평가일에 참석하지 못하였다.
 
그런데 며칠 후, 인낚 운영자로부터 연락이 왔다.
 
평가일에는 사정이있어 참석하지 못했노라고 말씀을 드리니 제조업체인 제이스탭 측에서 나에게 제품테스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줄테니 의향이 있느냐는 물음이었다.
 
흔쾌히 그러겠다는 말을 하고 날짜를 정해 인낚의 사무실이 있는 당리동으로 향했다.
 
거기서 처음 제이스텝측에서 나온 분을 만나면서 처음의 느낌은 미안함이었다.
 
괜히 나로 인하여 영업에 차질이 빚어져 막대한 투자비용을 들여 시작한 사업에 손해를 끼치지 않았을까 하는 걱정도 되는 것이 사실이었다.
 
제조업체에서 나왔음직한 분은 한손에 낚시화 박스를 들고 다른 한손으로는 나의 손을 반갑게 잡아주었다..
 
이렇게 수인사를 마치고 인낚 사무실 2층으로 가서 업체 관계자에게서 들은 첫마디는 " 테큭 시원하게 걸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말이었다.
 
그리고 그분은 "현재 가격도 3만원을 낮추어 168,000 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이또한 빨리 단종을 시키고 후속 모델인 고어텍스 소재와 벨크로 테이프 소재의 신발을 출시 할 예정이라고 하신다.
 
나로 인하여 단종되는 것 같아 겸연쩍은 얼굵로 죄송하게 되었다는 말을 전하고나서 사실상 가격책정은 조금 무리가 있어 보였다고 말씀을 드렸다.
 
관계자 분은 솔직히 그렇다는 말씀을 하셨고 그하지만 안전화의 판매량과 낚시화의 판매량의 차이는 엄청난 차이가 있어 그리 될 수 밖에 없었다고 말씀을 하신다.
 
그렇게 솔직히 시인하는 모습에서 박스를 열어보기도 전에 업체와 낚시화에 대한 믿음이 생겼다.
 
그리고 이어지는 낚시화의 중요소재인 깔창에 대한 설명을 찬찬히 하여 주셨다.
 
나도 여기가지 오면서 우려한 것은 고무소재의 아웃솔의 내구성과 밑밥크릴 위에서의 미끄럼 방지 기능이었는데, 업체 관계자의 설명은 이러한 나의 우려를 한번에 깨끗이 씼어주었다.
 
프로스펙스 낚시화에 적용된 아웃솔은 부드럽지만 경도는 현재 군인들이 착용하는 군화보다도 강하고 크릴밑밥이 뿌려진 갯바위에서의 안전성도 이미 확인하였다는 것이다.
 
물론 내가 직접 테스트한 것은 아니지만 확에 찬 눈으로 말씀하시는 관계자분의 말에서 믿을을 가질 수 있었다.
 
그리고 이제까지 모든 낚시화를 전문가 입장에서 분석한 결과도 말씀 하여 주셨다.
 
지금까지 파매되는 모든 낚시화를 직접 뜯어서 분석하여 본 결과, 완벽한 방수의 신발은 없다는 것이다.
 
그분의 설명은 신발은 옷과는 달리 많은 봉재선이 있기 때문에 그 봉재선 모두 테이핑 처리를 하지 않으면 어떠한 지품도 완벽 방수를 실현하기 어렵다는 분석이었고 나도 지금까지 ㅅㅁㄴ사의 고에텍스 소재의 신발을 신고 있으면서의 느낌은 완벽 방수가 아닌 생활 방수의 느낌이어서 그말에 상당한 신뢰가 갔다..
 
그리고, 지금까지의 모든 신발을 뜯어 보니 그러한 봉재선 테이핑 처리가 된 제품은 아직 없었다는 것이다.
 
여튼 그날 제조업 관계자분을 만나면서 프로스펙스 낚시화에 대한 상당한 믿음이 생겼으며, 차후 세심한 테스트를 통하여 이 글을 읽는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9 댓글
1 아임피셔 11-03-17 20:51 0  
결론은, 특정안전화와 같은 제품을 모델명만 달리하여 판매하고 있다는 말씀이시죠?
1 아름다운블루 11-03-19 17:56 0  
아닙니다..
특정 안전화의 바닥과는 다른 경도면에서 매우 우수한 바닥재를 사용하고 있다는 업체 관계자님의 말씀이었습니다.
1 콩자반 11-03-17 21:56 0  
저도 이신발이 궁금하여 많이알아봤네요. 두제품 다른제품이구요 바닥부분만 같은기능을 가지고있다네요. 낚시화는 등산화라고 해야맞을듯하며(미끄럼방지기능이있으니 갯바위도가능하겠죠) 안전화는 말그대로 안전화로서 바닥에 얇은철판깔창이 깔려있고 신발앞부분에는 안전화처럼 철판뽕이 달려있다네요.  신발의 무게차이 당연있으며  4~5월경 낚시화로 성능업그레이드후 판매한다고 합니다.
1 아름다운블루 11-03-19 17:59 0  
일단 업체관게자분들의 말씀에는 상당한 신뢰가 갔습니다.
1 콩자반 11-03-17 22:03 0  
저도 구입해 신어봐야알겠지만 안전화담당하시는분하고 통화해보니 이해가 가더군요.
이제품을 구입해봐야하는지 아님 조금기다려 신제품을 구입해야하는지 갈등이네요.
지금신고있는d사의 펠트가너무비싸 이제는 심각하게 생각해봐야...
펠트하나가격이 웬만한 신발한켤레값이니.....
1 아름다운블루 11-03-19 17:58 0  
맞습니다...낚시용품의 가격 거품은 이제는 제거되어야죠..
지난번에 올린 안전화에 대한 이의 제기도 제품 자체에 대한 것이 아닌 가격책정에 대한 이의제기 였습니다.
1 행굴이 11-03-23 23:16 0  
댓글다는것 정말 싫어하지만  이업체분들 정말 대인배인 모양입니다 테클거신분에게 직접신어보시고 제품테스트하라고 하시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도 그때 테클글을 잃어본 기억이 납니다 블루님이 맞는지는 모르지만 테클보면서 정말 공감했죠 오늘 이글보면서 이업체는 믿어도 될뜻 합니다 혼자만의 생각입니다 하지만 정말 대단합니다
1 아름다운블루 11-03-24 22:57 0  
저도 업체분과 대화를 나누면서 많은 신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