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받고 내용물을 확인해보니 미라클 5병에 손수건하나 잘사용하겠습니다.. 태풍도 오고 그래서..민물 중층낚시터로 고고고 민물에서 사용했다고 욕하지는 마세욬ㅋㅋㅋㅋ
장비를 먼저 셋팅해보았습니다.. 중층대 9척에 원줄0.8호 목줄 0.4호 아랫바늘4호 윗바늘 5호 바늘 단차는 5센티 목줄길이는 40센티 . 45센티 찌는 가치도끼 5호찌 요렇게 셋팅했습니다. 쵸친낚시시작 떡밥은 마루큐 와다글루텐과.. 국산떡밥 포테이포 그리고 비장의 무기 미라클 딸기맛 1병 붕어새끼들 다죽었어 기다려 ..
미라클 R150을 열어서 냄새를 맡아보니 딸기맛이 확확확 풍기기 시작합니다.. 냄새로.. 응 표현은 못하겠는데 딱. .초딩때 먹든 불량식품 쭈쭈바에서 풍기는 딸기냄새라 할까요.. 엑기스같은 기분입니다.. 솔직하게 저도 달콤한 향때문에 저도 마셔볼까 했는데.. 참았습니다.. 제가 민물중층낚시를 10년 이상하였기에.떡밥 활용능력이 탁월하다고 생각합니다.. 응 미라클은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떡붕어들도 예민하여.. 떨어지는 미끼의 속도나.. 자연스러움에 기타등등에 따라 조황이 달라짐니다.. 벵에돔 낚시에서도 중요한거 하나 미끼의 자연스러운 낙하와 .. 비중.. 입니다.. 미라클R150을 여러용도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일반 뚜껑이 아니라.. 스프레이식으로 교체를 하면 낚시하는 입장에서 좀더 편안하게 낚시가 가능하다고 생각을 해봅니다.. 새우나.. 갯지렁이.. 도로로등에 살짝뿌려서.. 사용할수있게.. 해주세요..
와다글루텐이나.. 포테이토는 희색계열입니다.. 하지만 미라클 첨가후 붉은색으로 변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확실히 물보도 비중이 무겁다고 생각합니다.. .
미라클 R150첨가후 글루텐과 포테이토 떡밥이 붉게 변했습니다.. 한번더 냄새를 맡아보았습니다.. 확실히 딸기향기 코를 자극합니다. 일반민물용 떡밥을 보면 딸기맛글루텐 떡밥이 따로 시중에 팔리고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사용해보니 일반떡밥에 미라클 R150첨가한 떡밥이 향이 훨씬 자극적입니다.. 그리고 .. 제가 떡밥그릇에 물을받아서 미라클 R150을 떡밥그릇에 넣어 일정시간후 떡밥그릇에 담긴 물 냄새를 맡아보니.. 딸기향이 풍기는걸 확인했습니다..
태풍오고 비오는날 혼자 낚시터에 앉아서.. 일타이피로 잡아 올립니다... 사진은 없지만... 미라클 R150의 집어효과는 상상 그 이상입니다.. 확실히 틀립니다.. 이날 조과는 약60수 이상 했습니다.. 다음에 또 낚시갈때는 미라클 R150 오징어를 가지고 가야겠습니다.. 조만간에 바다에서 사용한 미라클 R150 사용기를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