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산업사에서 EM가이드달고 낚시대가나왔습니다..
자이언트05-530 초릿대무료제공에, 2회무상수리해준다네요..
무게163그램에 가격은28만원입니다.. 내년3월쯤에 1호대와 3호대도나올예정입니다..
참고하세요.. 앞쏠림만없다면 한번써보고싶은데, 남해산업사낚시대는 앞쏠림이
심해서고민중입니다.. ㅎ
자이언트05-530 초릿대무료제공에, 2회무상수리해준다네요..
무게163그램에 가격은28만원입니다.. 내년3월쯤에 1호대와 3호대도나올예정입니다..
참고하세요.. 앞쏠림만없다면 한번써보고싶은데, 남해산업사낚시대는 앞쏠림이
심해서고민중입니다.. ㅎ
기간산업에서 개발한 EM가이드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지네요. 기간산업에서 이 제품을 개발한다고 10억의 돈을 투자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기간산업에 찬사를 보내며 앞으로 회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지인분이 이가이드 쓰시길래 한번 저도 접해 보았습니다
1호 로드에 장착하셧는데 저또한 후지사의 IM가이드랑 별다른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저또한 제가찍접 사용해보진 못했기에
하지만 잠시사용해 보았는데 아주 맘에들던데요
잠시나마 사용해본 일인으로
후지사의 IM가이드에 밀리지 안은 좋은 제품인듯합니다
1호 로드에 장착하셧는데 저또한 후지사의 IM가이드랑 별다른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저또한 제가찍접 사용해보진 못했기에
하지만 잠시사용해 보았는데 아주 맘에들던데요
잠시나마 사용해본 일인으로
후지사의 IM가이드에 밀리지 안은 좋은 제품인듯합니다
PLAISO 브레이크릴과 세팅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앞쏠림은 릴을 장착할 경우 크게 부담을 가질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기간산업에서 출시된 EM가이드에 많은 관심을 가졌었는데 역시 우리나라 기술 아주 좋아진 것 같습니다.
일산 IM가이드 로드의 경우 거의 40만원대를 넘어가는데 왜 굳이 비싸게 구입하는지는 차이를 모를 정도입니다. 브레이크릴과 함께 사용한다면 아주좋은 세팅인 것 같습니다. 주력대로 체인지하고 일산대는 인낚 중고장터에서 정리하였습니다.
다만, 50만원대와는 비교가 그렇겠지만 로드에 탑재되는 디자인을 조금만 더 신경써 준다면
국내에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 우기는 일산 제품은 조만간 좀 사라질 것 같습니다. 기대 이상입니다. 릴은 국내 기술이 안되어 사용하는 것 이해해 주세요^^ ㅎㅎ좋은 제품 잘 사용할께요~
일산 IM가이드 로드의 경우 거의 40만원대를 넘어가는데 왜 굳이 비싸게 구입하는지는 차이를 모를 정도입니다. 브레이크릴과 함께 사용한다면 아주좋은 세팅인 것 같습니다. 주력대로 체인지하고 일산대는 인낚 중고장터에서 정리하였습니다.
다만, 50만원대와는 비교가 그렇겠지만 로드에 탑재되는 디자인을 조금만 더 신경써 준다면
국내에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 우기는 일산 제품은 조만간 좀 사라질 것 같습니다. 기대 이상입니다. 릴은 국내 기술이 안되어 사용하는 것 이해해 주세요^^ ㅎㅎ좋은 제품 잘 사용할께요~
제가 기간em가이드를 두달전부터 다이코 06호대 장착해서 사용중인데...im가이드와 비교시 im가이드의 단점인 뻗는것이 완전 해소 되더군요~
물건 하나 나왔습니다.
물건 하나 나왔습니다.
사용기 잘보았습니다 창조는 모방에서 부터 탄생한다는 말이 딱맞나봅니다
다음부터는 국내기업이 생산한다면 특허 디자인의 범위를 넘어서는 획기적인 제품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래도 엔화는 절약 되겠군요 수고했습니다
다음부터는 국내기업이 생산한다면 특허 디자인의 범위를 넘어서는 획기적인 제품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래도 엔화는 절약 되겠군요 수고했습니다
10-1일에 방문해서 맡겨 놓았습니다
티탄가이드가 12만원 서스(스텐비슷한재질)가이드가 7만온 이랍니ㅏㄷ
보조대에 할거라 서스로 부탁했습니다.
전화하는 목소리와 순천 119 사장님 목소리가
얖에 분들 이야기때문인지 정말 믿음이 갑니다.
가이드 안쪽 링부분이 두개나 깨져 첨으로 튜닝하는건데
정말 잘 되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어떤회사든 장착 가능한것으로 압니다.
가이드 재고를 마니 가지고 계시진않은것으로 보아집니다.
이번주말에나 도착할꺼라 했습니다.
티탄가이드가 12만원 서스(스텐비슷한재질)가이드가 7만온 이랍니ㅏㄷ
보조대에 할거라 서스로 부탁했습니다.
전화하는 목소리와 순천 119 사장님 목소리가
얖에 분들 이야기때문인지 정말 믿음이 갑니다.
가이드 안쪽 링부분이 두개나 깨져 첨으로 튜닝하는건데
정말 잘 되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어떤회사든 장착 가능한것으로 압니다.
가이드 재고를 마니 가지고 계시진않은것으로 보아집니다.
이번주말에나 도착할꺼라 했습니다.
실 넣어서 빼는곳 뭐라하는지 명칭을 모르지만 다 부러져 EM 안씁니다, 부속품으로 사서 쉽게 교환할수 있어야 되는데 파는곳이 없읍니다. 회사분들 빨리 숙지후 강하게 개발하시든지 부속품 쉽게 구할수 있게 하시던지 인터넷 이틀 뒤져도 못 찾았읍니다. 전에는 88에서 팔아서 국산 교환해서 썼는데 국산의 취약점. 국산도 좋아야 씁니다. 안좋은데 써 주면 경쟁에서 살아 남지 못합니다.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해야 살아 남읍니다.EM 많이 연구해야 할듯
im가이드 빼껴서 나온거 누구나 다 아는사실입니다
재질도 티탄 아닌이상에야 em가이드로 출시되는거라면 가격대가 낮아져야되는게 정산이라 봅니다
재질도 티탄 아닌이상에야 em가이드로 출시되는거라면 가격대가 낮아져야되는게 정산이라 봅니다
후지 IM 티탄가이드와 EM 가이드(스텐레스 재질인지는 모르겠는데) 를 써보면 대물 걸었울때 기간 가이드는 가이드 펴짐 현상이 생깁니다(사용후 손으로 약하게 힘주어 구부려야됨.)
티탄가이드는 강도가있어서 펴짐 현상이 없습니다.
벵에돔 낚시나 감성돔 낚시에서 5자이상만 아니면 무었을써도 줄바짐 좋고 밤이나 새벽낚시에 원줄 꼬임이 없어서 초리대 손실이 없어서 좋습니다.
저는 1.75호 이상되는 낚시대는 구형 긴다리 가이드 장착된 낚시대 2번대 가이드와 초리대 가이드만 티탄 IM 가이드로 교체해서 쓰고있습니다.
티탄가이드는 강도가있어서 펴짐 현상이 없습니다.
벵에돔 낚시나 감성돔 낚시에서 5자이상만 아니면 무었을써도 줄바짐 좋고 밤이나 새벽낚시에 원줄 꼬임이 없어서 초리대 손실이 없어서 좋습니다.
저는 1.75호 이상되는 낚시대는 구형 긴다리 가이드 장착된 낚시대 2번대 가이드와 초리대 가이드만 티탄 IM 가이드로 교체해서 쓰고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