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희안한 낚시대네 파이팅중에2번이 왜나가지 3.4.바트가 나가야지 2번나간건 낚시대결함인뎅 2대 80이면 가마지툰 2대사고 니신대쓸만한거 3대사는데 고가두 2대사고 국산 장난 아니게비싸네 속아서 14년동안 국산쓴게 짜증나넹 14년동안 나아진게 머냐 365 쓰고싶지두안타 비싸서 디자인은 10짜리보다 나은게먼데 다들 좋타그러는지일산 365 티정두되는거 30마논두안하구 가볍다 에라이 365 일산사서 도장만해서 팔아두 40마논 안하겟당<제가여 한때는 국산 매니아 였거든여 국산릴부터 찌는 저시작할때 막대찌전유동하구 일산 전유동 나나메 로베워서50/50이였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나아진게없네여 > 365 40마논 비싸 국산20마논만되두 좋은건 좋아여20마논두긴꼬리35정두 들뽕되여은성다이아플랙스기골드1호 70 쥐돔 버텨네여딱10초정두10년전에 단종 과연 365 두 버틸수있을까여
저도 세제EF대 사용/소장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솔직히 비 추천입니다.
허리힘은 뭐 그렇다 치더라도 무게감 없다고들 하시는데 같은 가격대 D사 나노이소(처음나와서 초릿대 파손문제가 있었음) 대체용으로 샀는데
앞솔림 과 무게감 피로도는 많이 차이 났구요. 낚시대를 폈을때 가이드 정렬 및 줄이 맞지 않아 처음엔 모르고 몇번 가이드라인이 비대칭되게 사용했었습니다 .또한 줄 빠짐또한 스르륵 하는 소리가 나고 웬만한 조류 손으로 풀어 줘야 되구요 (365사에 가서 얘기를 했으나 별 문제 없다는 걸로 얘기되고 저도 따지기 싫어하는 성격이라 그냥 말았음) 결정적으로 바람부는날 낚시대가 줄보다 활처럼 너무 휘어지는 현상에 정이 뚝 떨어 지더군요.
지금은 그냥 전에 쓰던 낚시대 나노이소 사용하고 있습니다. 뭐 제품에 문제가 있었는지는 알 수 없었지만 예비 수리대와 가이드도 함께 무상으로 보내줘서 주력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친구가 일산대 G쓰리인가 뭔가 사들고 와서 자랑을 엄청 해대길래 잠깐 빌려서 낚시 해 봤는데 솔직히 좋기 좋던데 제가 쓰는것과 별차이 못느꼈습니다.
개인적으로 쪽바리제품을 싫어해서 안쓰고 있습니다만,국산낚시대 제조사중 제품 품질을 짱개들이 만든거처럼 어설프게 모양만 갖춰놓고 너무(광고성) 언론 플레이로 소비자를 우롱한다는 느낌을 받어 몇자 끄적였습니다.
국산대가 일제제품을 앞지를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제 개인적인 생각 끄적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