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월드 포켓수중 & 분납포켓
포켓수중 1set & 분납포켓 2set 를 구매하여 사용을 해봤습니다.
수중찌에 봉돌을 첨가 할수 있는 형태라 채비의 안정성이 뛰어 나리라 생각하고 목줄도 수중찌 처럼
조류를 태울수 있다는 판단하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홍도선상에서 비장의 채비로 포켓수중을 사용 해봤으며 빠른 조류속에서도 안정성 있게 입질층 까지 도달하는
내용을 만족 스럽게 보여 줬습니다.
그리고 목줄에도 실험 삼아 분납포켓을 해봤으나 목줄에는 채우기가 힘들어 사용을 하지 못했습니다.
장점은 씨앤월드에서 말하는 바와 같이 조류와 와류속에서도 수심층 까지 잘 내려 가는 것이었으며
단점은 포켓수중찌에 삽입하는 봉돌이 3b 이상은 들어가지 않는 다는 점이고 분납포켓 또한 b봉돌 이상 들어 가지 않았습니다.
조류의 상황을 보고 4b정도를 예상하며 4b봉돌을 포켓수중에 넣는데 10분이상 소요된거 같으며 잘 들어가지 않고 계속 빠지는 상황이 연출이 되었고 분납 포켓엔 2b를 넣어서 사용을 할려는데 들어가지가 않아서 포기 했습니다.
씨앤월드의 광고처럼 바닥에 걸려도 여를 타고 넘어 가지는 않았으며 밑걸림 현상이 발생이 되었습니다.
여튼 다시 한번 사용하고 사용기를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체적으로는 만족한 상황이나 마감불량이 좀 보였고 원형 자체가 조금 찌그러진 모양도 보였습니다.
목줄에는 제대로 봉돌이 들어가질 않아서 사용해 보지 않았으나 수중찌 자체만의 비장의 무기로 잘 사용했고 대상어도 많이 힛팅을 했으니 수중찌는 일단의 성공이라고 봅니다.
허나... 봉돌삽입이 용이치 않는 단점 보안이 빨리 되었으면 하고..
포켓수중에도 5b정도까지는 무리 없이 장착되고, 분납포켓에도 3b정도까지는 무리 없이 장착이 쉽게 되도록 만들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글쓴이
바다를 사랑하는 사나이..
팀 빈센트..
http://cafe.daum.net/wodyd2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