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글 올려도 되나 모르겠네요 n사 as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낚시용품 > 낚시용품 사용기

● 자신이 오랫동안, 또는 즐겨 사용하는 낚시용품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나 사용기를 올리는 곳입니다.
● 
사용기로서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런글 올려도 되나 모르겠네요 n사 as

1 하늘하늘 3 2,500 2008.02.15 12:14
지난 주 진해 명동 해양공원 방파제에 도다리 잡으로 갔었읍니다. 요즘 조황이 그렇 듯 고기는 없구 조개속에 살던 쭈구미 한마리 딸려 올려왔네요. 자주 가지만 찌낚시루 별루 조황이 없는 곳이라 도다리나 게르치 처박기 낚시나 할까 하구 12호 봉돌 달린 채비를 몇개 가져갔읍니다 인터라인대 두대에 채비 달아서 방파제 안쪽 군함 방향으로 던져 민물 받침대에 꽂아두구(참고로 낚시대에 기스나는 거 싫어서 아무리 싸구려 대라두 일산 수축고무 입혀서 씁니다) 무료해서 n사의 농어대를 꺼냈읍니다 안쪽으로 던지다 바트대 주둥이가 커서 받침대에 들어가지를 안터군요 보조가방에 기대어 놓구 쓰다 방파제 외측 테트라 포트에서 낚시하던 분들이 조황이 없어 철수해서 그쪽으로 처박기를 해볼까 해서 던졌읍니다 입질없어서 몇번 위치를 바꿔가면서 던지구 방파제 턱에 대를 기대놓기를 수번 했읍니다. (물론 그전에도 방파제 턱에 기대 놓구 쓴적 있읍니다) 근데 채비를 겆어서 다시 투척하다가 갑자기 뻑하는 소리가 나더군요 다른 분들 놀라서 처다보구 저도 놀라서 보니깐 3절대 중 중간대가 완전 똑 뿌러져 있구 나머지 대는 테트라 포트 넘어서 입수중 이더군요 다행히 앞쪽에 조사님들이 없어서 다치거나 그러진 않았읍니다만 속으로 어휴 사람잡을 수도 있겠네하구 생각했읍니다. 그담에 든 생각이 농어대에 12호 봉돌 달아서 던지면 뿌러지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처박기할때 주로 선우 2호대를 쓰는 저로선 농어대랑 찌대랑 특성이 다른가 하구 생각했죠
담날 해당회사 as부에 전화했읍니다 중간대 가격이 얼마냐구 물어보구 보증서 없으니깐 이런 경우는 어떻게 as되는지 물어봤읍니다 만일 제품불량이면 무상as를 해준다더군요 나중에 일괄 계산할 생각으로 착불로 택배보내구 통화했읍니다. 그러니 담당자왈 대에 충격이 갔다라더군요 근데 순간 생각이 들었읍니다 내가 농어대에 부러질 정도의 충격을 준적이 없었기에 어떤 충격이 갔느냐 부러진 곳에 찍힌 자국이라두 있느냐 물어보니 자기가 충격간 곳에 표시를 해놨다더군요. 전화상 약간의 실랑이가 있었읍니다. 자기가 택배비 낼테니 보라더군요 다른 조사님들도 그렇겠지만 자기 낚시대 충격가서 도장 찍히고 하면 진짜 가슴아푸고 기억을 하지요. 부러진 낚시대를 다시 받아보니 어이가 없더군요 표시해놓은 부분이 던져놓고 방파제 턱에 기대어 세워놓으면서 생긴 상처더군요 갯바위에서 난 상처는 패이거나 하는데 그자리는 맨질거리면서 닳은 자국위에 스크래치가 아래위로 나있더군요. 도장층밑으로 카본층까지 파이거나 했는지 유심히 살폈지만 그정도 상처도 아니었읍니다 대를 갯바위에 눞혔다 입은 옆쪽 상처도 아니구 어이가 없어서.... 부러진대 아래쪽에 갯바위에 눞혔다 난 상처를 보면 도장이 일어날 정도로 크랙이 가있더군요 도장열라 약하네 생각했읍니다. 그쪽이 깨졌으면 인정하겠네요 또 만일 뒤쪽이나 옆쪽이 그런 상처가 났으면 캐스팅하다 다른데 부딪혔다구 인정하겠읍니다 대앞쪽 가이드 방향에 충격이 갈정도로 만일 떨어뜨리거나 하면 대에 달려있던 릴은 온전했겠읍니까?
더 어이없는건 그래서 원하는게 뭐냐구 묻거군요 공짜루 수리해달라구 하는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사람 열받게 하는 건 좀 아니더군요. 안사람이 그러더군요 회사측에선 그렇게 하는게 당연한거다 이러더군요 그러나 제생각은 좀 다릅니다. 제품에 as요청이 들어오면 제품의 하자나 개선할 점은 없는지 더 좋은 제품을 만드는 기회로 삼고 고객 만족으로 단골고객을 만들고 그 고객을 통해서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는게 정석 아닌가요?
1년 무상as 어쩌구 하면 머합니까? 서비스 마인드가 개판인데 보험사들 보험금 줄 때 고지의무 어쩌구 하면서 발뺌하는거 생각나더군요 다시는 그회사 제품 사기 싫습니다.고객을 신뢰하지 못하고 고객말을 믿지 못하는 회사에 무슨 as를 바라겠읍니까? 그리구 수리해 본들 혹시 캐스팅하다 사람잡을지 모를 대를 쓰고 싶을까요? 1번대 3번대 다시 받아서 확분질러버리구 싶네요 그회사 아직 한번도 안쓴 루어대 하나 더 있는데 그대 팔아버리던지 누구 줘버리던지 처다보기두 싫어집니다.
인낚을 메인페이지로 해놨는데 그회사 광고배너 보기 싫어서 메인페이지두 바꿀까 생각이 들더군요 좀 오버인가??
안사람이 그러더군요 낚시대에 신경쓰는 만큼만 나한테 해봐 ^^ 조사님들 많이 듣는 말이죠??
다들 즐낚하시구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3 댓글
1 jos 08-02-17 03:15 0  
저도n사낚시대에 않좋은기억이 많아서 절대 안쓰죠
어떤회사들 as대응하는거 보면 마치 회사대 손님이 아니라
완전 개인대 개인 이런식입니다. 성급하고 자기자리를 어떻게든 확보하고
들어가겠다는,, / 구멍가게 같은 느낌 ...
그리고 이런일 있을때마다 여기올리셔야 하는거 맞습니다 맞고요..
좋은을 있을때도 올리는거 당연하고요..
찌낚시대는 제가써본 국산대중 하급에 속했습니다.
사람이 다 기분으로 사는거 쪼잔하게 나오는 업체들 보면..
1 짝퉁봉돌 08-02-18 06:40 0  
a/s문제는 제가 잘모르겠지만 일단 12호 봉돌은 좀 무리인듯 합니다 씨배스 시리즈(ns)인 경우 최대허용 무게가 42그램에서 45그램일것입니다(모델마다 다르니) 12호면 45그램이죠 개개인의 캐스팅 습관에 따라서는 부러지는 경우도 있을수있다고 봅니다 (외부 기스에 의한 파손은 아니지만 채비무게가 좀 무리인듯 싶었다 생각듭니다)
1 고기랑 08-04-29 20:57 0  
낚시대 부러진것도 속상하지만...a/s가 더 속상하죠...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지만..
10년전이나 지금이나 조구업체에서 하는말이 같네요...ㅎㅎ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