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5.7일 제주 윤재호 고객님께서 "이에프쎄제 유피"로 낚으신 m급 대형 농어(93cm)!
쎄제 유피와 대물과의 파이팅은 계속 됩니다!!
대물킬러 - 쎄제 유피!!
대마도 킬러 - 세제 유피!!
1호 목줄부터 최대 6호 목줄까지!
어떻게 그런 낚싯대가 있느냐고 반문하시지만 저희 삼육오 쎄제 유피(UP)가 바로 그 낚싯대입니다.
1호목줄부터 6호목줄까지 사용하는 모습을 생생한 동영상으로 직접 보여드리고저 일본 대마도로 현장 출조를 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시즌 막바지라서 6호 목줄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는 없었습니다만 첫날 40~46cm 벵에돔 8마리를 손쉽게 낚아올렸습니다.
그것도 강제집행이 필요한 여밭에서 아슬아슬한 1호 목줄을 사용하였지만 쎄제 유피(UP)의 유연성과 강한 허리힘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면서 손쉽게 제압! 낚을 수 있었습니다.
철수길에서 어떻게 그런 가는(약해 보이는) 낚싯대로 낚았느냐면서 주위분들께서 놀라움을 금치 못하셨습니다. (목줄이 정말 좋은거 아니냐는 물음도 있으시던데 목줄은 자사 제품을 바롯하여 일반적인 1호 목줄 3종류 사용하였습니다.)
강하면서도 부드럽다! 무한 파워를 지닌 꿈의 낚싯대!
그 낚싯대가 바로 삼육오에서 자랑스럽게 출시한 쎄제 유피(UP) 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쎄제 UP낚싯대에 2호원줄, 1호 목줄로 여밭에서 44cm 벵에돔을 낚는 모습입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호줄이 그냥 끊어지는 그런 투박한 경질 낚싯대가 아닙니다.
테스트를 한 대마도 전문 가이드께서도 '볼락 낚는데 1.2호를 쓰는데 왜 1호를 사용해야 하느냐?' 면서 의아해 하였으나 1호 목줄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의미는 6호 목줄을 사용한다라는 것에서 오는 반감(?)으로 그런 투박한 낚싯대에서 어떻게 1호 목줄이 견디느냐라는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기위하여, 쎄제 유피는 혁신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야심차게 제작된 "강하면서도 부드럽다"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라고 설명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