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해신호입니다. 오늘은 어제 대박 손맛과는 조금 편차가 있었지만, 오징어들이 다소 예민한 반응을 보였고, 초저녁 반응이 별로라 멀리 이동하여 많은 마릿수는 아니지만 씨알 좋은 오징어 얼굴보고 철수하였습니다. 다행히, 현재 어군은 형성된 상황이라 내심 기대했지만 굉장히 예민했고, 빠지는 경우도 많아 아쉬웠지만, 잦은 액션으로 유혹하고, 스테이타임에 덜컥~하는 왕오징어 공격은 오늘도 계속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오늘 , 1일 먼바다 기상악화로 쉬고, 내일 2일(일요일) 먼바다 기상이 좋아 출항합니다. 자리여유 많습니다 오늘도 진해 삼포항 해신호를 찾아 주신 조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왕오징어는 다단 채비보다는 오모리그 및 삼봉에기에 반응이 좋은 꼭 챙겨오시길 바랍니다.
▣ 2월 도다리낚시 안내 ▣ 금어기가 끝나는 2월 1일부터 도다리 출항하고, 선예약 받습니다. ★ 2월 1일 토요일 07시~14시 ★ 2월 2일 일요일 07시~14시 - 출조해서 도다리가 잘 나오면 계속 출조를 진행합니다. 선비 6만원 (5천원 추가시 지렁이 무제한) 맛있는거 많이 준비해 보겠습니다.
▣ 진해 해신호 (예약 문의)☎010-8643-5886 ※ 전화보다 예약 사이트가 실시간, 가장 정확합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출항지) 진해구 명동 160-4 (삼포항) ■ 해신호 밴드 : https://band.us/@haesin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