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피싱1호입니다. 오늘 어초여밭은 빠른 조류 속에서도 굵은 대물급 감성돔들을 뿜어 주었습니다. 영등철 초입이라 그런지 챔질이후 들리는 피아노줄 소리에 빵좋고, 힘좋은 감성돔 4짜 4짜외 굵고 짧은 낚시를 즐겼습니다. 몇방의 버티기도 있었지만, 오늘보다 내일부터 주말까지 어초여밭의 최고의 물때를 기다려 봅니다.
람보피싱2호입니다. 좋은 조류 속에서 어초여밭을 지나가는 어신찌에 미세한 반응이 보이면서 굵은 대형급 감성돔 47Cm와 45Cm 40Cm 등 힘이 막강한 녀석들로 손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빠른 조류에 역으로 올라오는 녀석들의 버티는 힘은 이제 대물감성돔 영등시즌 초입 정도로 막강한 힘을 자랑했습니다.
람보피싱3호입니다. 어초여밭의 굵은 감성돔들은 오늘도 마리수 손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어신찌의 약은 반응에 챔질후, 버티는 감성돔들과의 겨루기 4짜급들의 파워는 날로 강해지고 있는 상황, 오늘 출조에 감성돔 4짜 4짜급으로 손맛을 마감합니다. 26일부터 주말까지 좋은 물때로 유입되는 시기, 어초 여밭으로 직항해 대물감성돔 도전을 이어 가겠습니다.
람보피싱4호입니다. 몇일만에 진입한 어초여밭, 빠른 조류를 거슬려 버티는 감성돔의 힘들이 상당히 강해졌습니다. 오늘은 45Cm 42Cm 40Cm외 4짜급 감성돔으로 손맛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본격적인 먹이활동을 하면서 빵과 체고가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슴을 느껴 봅니다.
람보피싱5호입니다. 오늘 선단 최고의 조과를 달성한 5호, 대물감성돔 52Cm를 비롯해 5짜급 48Cm외 4짜후반 4짜중반 4짜초반까지 대형급들로 어초여밭에서 대형급들로만 대박 손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차주, 감성돔 물때가 더 좋은 상황이라 26일부터 기대가 큽니다.
26일 월요일부터 영등초입시즌, 대물감성돔들이 득실되는 거제 최상위 포인트 "어초 여밭 수중여"포인트로 직항합니다. 오늘도 거제 람보피싱을 이용 해 주신 조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