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슈퍼피싱입니다.
지난 주말 조황 소식을 이제야 올려봅니다.
비온 후 바다는 어떤 변화가 있을지 많이 걱정되고 궁금했는데,
여전히 낮보다는 밤에 입질이 좋았고 밤에피는 전갱이떼는 여전히 장관이었다고 합니다.
큰 씨알 공략을위해 루어 미끼를 사용 하시는 것도 하나의 전략이라고 손님들께서 팁을 주시네요.
문어는 역시 금어기가 지나서인지 활성도가 아주 좋았습니다.
혼자서 쿨러조황을 올리신 손님도 계십니다.
전갱이, 문어, 농어 등 손맛 입맛 즐기시러 오세요~~~ ^^
감사합니다.
거듭 낚시 채비에 대한 설명 올립니다.
1. 전갱이는 낚시대는 뽈락 루어대 전용으로 초릿대가 낭창낭창 한 것으로 준비해 주십시오.
2. 전갱이는 편대 채비를 꼭 쓰셔야 합니다. 봉돌은 6호~8호 정도로 준비 하시되, 조류 흐름에 따라 조절해 주십시오.
3. 전갱이를 위한 편대 채비는 원줄 1.5호가 적당하며 목줄은 1.5m 이상으로 길게 해 주십시오.
4. 밑밥은 꼭 준비하시고 곡멸 및 웜도 큰 놈을 노리시는 분들은 꼭 사용해 주십시오.
그리고 가능하시면 쥐틀도 적극 운영하십시오. 쥐틀은 냉동 곡멸을 위주로 운영하시되
저희가 Test 용 쥐틀을 제작하여 사용 예정 입니다. 활용후 성과가 좋으면 적극 홍보하겠습니다!!
상황 보아 각 크릴을 사용하셔도 무방 합니다.
5. 농어 광어는 낮에도 활동 한답니다. 현재는 전갱이 채비로도 잡을 수 있다네요.
대신 목줄은 튼튼한 것으로 활용 바랍니다.
농어는 농어 전용대면 좋습니다. 편대 채비로 잡고 살림망을 이용하여 뜨신다네요.
요즘 코로나로 세상이 어수선 합니다.
방역수칙 철저히 지키시면서 여유를 가지고 호젓한 좌대 낚시를 즐기시는 것도 또 하나의 낭만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곡멸, 웜,밑밥용 크릴, 밑밥은 꼭!!! 준비해 오시는 센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