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조황은 2일이내 미등록 조황만 가능합니다. - 이미 올린 조황을 붙여넣기하여 계속 등재하시면 중복조황에 해당합니다. - 당일 조황을 올리면서 이전 조황을 같이 올리면 중복조황에 해당합니다. - 조황없는 출조정보는 출조정보 게시판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올린 글 삭제하고 다시 올려 상단에 올리려는 방법, 이용규칙 위반입니다. - 제목에 특수문자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온점, 쉼표, 느낌표, 괄호, 물결만 허용)
☆8일(일요일) (04명) 먼바다 갈치 외줄/텐빈낚시 "예약가능" ※ 뉴대풍호는 2023년 10월 최첨단 장비 탑재된 신조선입니다. ☆ 뉴대풍호 예약 일정▶https://band.us/band/84600716/post/1066 갈치(외줄 텐빈 텐야) 굵은 사이즈 어군 제대로 진입~
남해권 갈치전문 출조선 신조선 뉴대풍호 조황입니다. 열대야가 언제였는지~ 이제 선선한 바람까지 불면서 본격적인 먼바다에는 수온까지 안정화되면서 초저녁, 3지에서 4지급 굵은 사이즈들이 연이어 덤비면서 마리수를 채울 수 있었고, 썰물이 바뀌고나서 풀치들이 습격 했습니다. 다행인 것은 수심별 사이즈들이 다양하게 있다보니, 개인 마리수 편차는 보였고, 꾸준한 입질은 받을 수 있었던 출조였습니다.
갈치 먹잇감이 본격 입성한 것 같고, 어군 또한 하루가 다르게 많아지고 씨알도 매일 매일이 중량감이 다를 정도입니다. 오늘도 사천 뉴대풍호를 찾아 주신 조사님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