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조황은 2일이내 미등록 조황만 가능합니다. - 이미 올린 조황을 붙여넣기하여 계속 등재하시면 중복조황에 해당합니다. - 당일 조황을 올리면서 이전 조황을 같이 올리면 중복조황에 해당합니다. - 조황없는 출조정보는 출조정보 게시판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올린 글 삭제하고 다시 올려 상단에 올리려는 방법, 이용규칙 위반입니다. - 제목에 특수문자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온점, 쉼표, 느낌표, 괄호, 물결만 허용)
★30일(일) 삼포항출발, 남해권 먼바다 한치"예약가능"(기상주시) ※ 출항 시간은 평일/주말 오후 4시 출항합니다. 한치 상층으로 이동, 들물에 입질 강세~
진해 삼포항 출발하는 한치낚시 전문출조점 "해신호"입니다. 금일, 예보와 달리 비가 많이 오지 않았고, 바다 날씨가 괜찮은 상황, 14명 조사님들과 함께 열심히 흔들고 왔습니다.
한치가 낮은 수심까지 상승했으나, 여전히 예민한 입질에 빠지는 경우 잦았지만 액션 후, 스테이를 조금 더 주는것이 효율적으로 마리수를 뽑아내는 방법이였습니다. 들물에 강세를 보이다가, 물돌이 이후 날물에 입질이 뚝 끊어지는 패턴으로 진행되었지만, 쌍걸이 신공을 매일 자주 보는 것 같아 그나마 위안을 삼아 봅니다.
"수심공유"는 한치 어군을 오랜시간 입질 수심층에서 묶어 두는 앵글러님들의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밤새 협조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오늘도 진해 삼포항 해신호를 찾아주신 조사님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