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조황은 2일이내 미등록 조황만 가능합니다. - 이미 올린 조황을 붙여넣기하여 계속 등재하시면 중복조황에 해당합니다. - 당일 조황을 올리면서 이전 조황을 같이 올리면 중복조황에 해당합니다. - 조황없는 출조정보는 출조정보 게시판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올린 글 삭제하고 다시 올려 상단에 올리려는 방법, 이용규칙 위반입니다. - 제목에 특수문자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온점, 쉼표, 느낌표, 괄호, 물결만 허용)
진해 해신호입니다. 더욱 더 굵고 묵직한 대갈치를 향해 오늘은 먼바다 깊은수심 95미터권으로 다녀 왔습니다. 수온은 어제보다 조금 더 좋아져 좋은 활성도를 기대했으나, 예민한 입질에 개인 조황 편차가 있었습니다. 다행히 갈치 어군은 많은 상황이니 입질 패턴을 캐치하는데 집중하면 마리수는 무리가 없을 정도 였습니다.
갈치외줄 낚시는 "역시 미끼 운영이 중요"하고, 예민한 입질에 잘 대응하신 조사님께서는 묵직한 사이즈들로 쿨러 조황을 기록 하였습니다.
오늘 2일은 기상악화로 쉬고, 내일 3일(화요일) 대갈치들이 바글 거리는 만바다 외줄낚시를 본격적으로 진행합니다.기온이 많이 떨어졌으니 따뜻한 바람막이나 낚시복은 필수입니다. 오늘도 진해 해신호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