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4월 정출은 명지 피*아이디에서 밑밥 개별로 준비하고,통영 북신만으로 출발을 합니다. 일반회원 두분참석하셨습니다.(왕재준,한기용회원) 잡은 산란감성돔은 방생을 한다는 조건으로...꼭 1년만에 다시 찾은 북신만입니다. 두번째라서 그런가요? 익숙하네요^^* 독*도낚시(선*호)선장님과 사모님은 언제나 친절하십니다. 오늘도 사모님의 간식이 은근히 기대되네요. 조 추첨하고 1선단 출발하고,2선단은 대기중입니다. 사진에는 졸고 있는 분위기네요.ㅠㅠ 떠들다가 잠시 힘들어서 쉬는중입니다.ㅋㅋㅋ
갯바위 하선후 도시락을 정말 맛있게 준비해준 선장님과 사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반찬이 10가지나되고 밥도 너무 맛있어서 하나도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추가로 주신 과일과 간식도 엄청 맛있었습니다.근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바다 민물?낚시를 하고 왔습니다.ㅋㅋㅋ 잔잔한 호수였습니다.놀기에는 정말 좋았습니다.고기도 놀러 갔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듯 정말 편안한낚시를 했네요. 누군지 저도 궁금하네요^^* 구조대가 오기를 손들어 환영해주십니다. 낚시를 어디서 했는지 흔적조차 없이 깨끗이 청소후 승선하시네요~!
대상어는 이 감성돔 한마리가 끝~~~~~~! 그것도 숫놈 ㅠㅠ 산란감성돔 방생한다 했는데 우째 이런일이...... 그래도 이놈이 있어서 방생할수 있어 다행이였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이름부터 든든한 한장군회원님이 1등하였습니다. 항상 고기는 잡은거 같았는데 시상은 처음이네요. 혼자서 모든 시선을 받으시네.축하드려요~!^^* 시상을 간단히 마무리하고 단체사진찍고 집으로 고고 합니다. 전 버스안에서 처음으로 잠을 잤습니다.평소에는 버스에서 못잤는데 말입니다.ㅎㅎ 우리 팀을 위해서 김종호회원님이 낚시를 포기하고 서비스로 버스를 직접 운전해 주셨답니다. 이자리를 빌어 감사한 맘을 전합니다.^^* 4월 정출도 즐겁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사진은 2월 번출때 사진입니다.다대포 외섬으로 갔습니다. 시알좋은 볼락은 자연방생되었습니다. 사진은 초반에 찍은것인데 나중에 포함된 25cm급 5마리포함 20마리 가깝게 자연방생되었습니다ㅠㅠ 3월 정출 취소로 우연히 가게된 욕지도 입니다. 이날 4짜 참돔 한마리로 마무리하고 시조회행사를 하기위해 달려옵니다. 욕지도 첨 가봤지만 너무 멋졌습니다. 시간되면 또 가봐야겠습니다. 2019년 시조회를 거제도에서 정출과 같이 진행할려고 준비를 다했는데 기상악화로 정출은 취소되고, 시조회만 부산 다대포 낫개에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자정이 가까운 늦은시간 시조회만 진행한다고 했는데도 멀리서오신분도 있고,예상외로 많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하고 절도하며 올 한 해 팀태공의 무사안일을 빌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