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터급 참돔과 넙치농어 체포기

회원랭킹(월 글등록)


공지사항


NaverBand
낚시인 > 조행기

미터급 참돔과 넙치농어 체포기

1 하얀신 0 3,235 2010.03.05 05:39
a1.gif2월19일,새벽 4시, 안성 IC 근방의 대학교 마당에는 이스타나를 중심으로 모여든 6대의 차량에서 시커먼 사나이들이 연장이 든 긴가방과  짐가방을 내리고 있었다. 
  이름하여 "머터르낚시회 대마도 5차 출조"
,
 나와 이웃하며 형님,아우하는 사이로 4차출조를 성공적으로 치룬지 20여일 후의 재도전이라 각오가 남 다르다.
 제주도,서울,평택,안성에 거주하고 직업도 다른 이들의 출신지는 모두 경상도인데 그 조직력과 근성은.........
 
경부선,안성IC-청원-상주-김천-동대구-부산,3시간10분후 국제여객선터미널에 안착,짐을 내렸다.
3박4일과 6박7일,혼성팀으로 50대후반3명,40대 2명,20대 1명 이다.
 
 9시반,드림플라워 출항,11시40분 이즈하라항 입항,12시 통관후, 마중 나온 민숙의 차에 올랐다.
 
"매나가 나이데쓰,강꼬구로 돌아 가시오,어쩌구저쩌구"
크릴을 사기 위해 세워둔 차량의 문을 발로 닫은 것이 화근이다,
광분하는 덩치 큰 일본인(민숙사장 남편) ........?????????????.
 
 역시 우리와는 많이 다르다,"손님은 왕이다" 이 말은 우리나라의 경우다.손님을 골라서 받는 그들이다.
매사에 조심스런 행동이 필요하다. 주변에 폐가 되어선 안된다.돈보다 예절이 먼저인가 보다.
 
 민숙 분위기가 썰렁하다. 그래도 관계치 않는 한국인은 역시 대인이다.?
 
 니시(도다이)포인트, 차로 5분여, 걸어서 5분,  쯔쯔자키 등대의 바로밑 직벽으로 10여명을 수용할수 있고 수심이 좋고 조류 소통이 좋아, 대형긴꼬리가 많이 나와 휴일엔 현지인들로 붐빈다.
 강한 북서풍으로 낚시 하기가 힘들어 우왕좌왕....... ,정서적으로 좀 문제 있는 분이 항시 한두분은 계시다.
 
 "힛트" 이사장 부자팀이 쏘나기 입질을 받아낸다.
"티-잉",대물이 날아 가고,중물 소물은 계속 올라오니 제주사장님의 찌가 제자리를 잡는다.
역시 고수는 다르다.정확히 포인트를 읽고 맞바람낚시를 시작한지 얼마후 4짜 긴꼬리가 올라 오기 시작한다.
 
 어두워진 7시 밤새 하고 싶은 욕망을 떨치고 집으로 향하는 우리는 일본인들의 정확한 시간 관념에 답답함을 느낀다.
 7시반이면 수저를 들어야 한다.밥은 안주고 사시미와 요리만 주다가 1시간쯤 후에야 밥을 준다?!.
저녁은 파티다, 술과 요리로 가득찬 배는 밥이 필요 없을 때가 많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이곳의 젊은 단골들?이 번잡함을 싫어해 나의 동출을 5일간(구정뒷날-19일,황금물때) 미루게 했는데 일정을 연장했다.
 방이 없어 썰렁한 별관으로 늙은(58세3명,53세1명,49살1명,꼬리뼈부상자1명) 몸들을 뉘워야 했다. 세상은 많이 변하여 "장유유서"는 칠거지악이요,욕심 많은 놈이 제일이다.!!!
 전기장판을 요구하자 민숙사장의 남편이 "와왁" 댄다,이상한 자이다.손님에 대한 예의는 전혀 없고 지가 대장이다.
 자기는 부자여서 민숙은 "아르바이트" 란다. 우리들에 비하면 전혀 부자가 아닌데 쓰시마가 워낙 가난하다 보니....,우물안의 개구리가 이와 같을 것이다. 
 한국의 경제력을 잘모르고,지나치게 저자세인 한국인들이 많타 보니.......
 
1,선물 사다 바치기(정력제?,      친절한 여사장에겐 나도 선물 했슴(고무장갑,라면,인삼차)ㅎㅎ)... 
2,한국으로 모셔서 룸싸롱, 풀코스로 모시기 경쟁.....(웃긴다,일본선 지 돈내고 눈치보고, 한국서도 지 돈내고......?????????, 그리고 사장은 여자인데??)
3,리더 말은 안듣고 낚시도 모르는 그의 말에 뺑뺑이 도는.......... 아이큐가 낮으면 항시 당한다.
4,외국에선 동포를 웬수로 아는 것이...??? 어제 오늘의 일은 아니지만 나도 배웠다.(협조가 전혀 안되고 견원지간,우견위계이다)
 
 이러하니 가뜩이나 한국인을 아래로 보는 그들의...........
나와 동행하는 분들은 준재벌,박사,교수,의사,조직의 회장등,최고 학부와 인격을 두루 갖춘 분들인데......
 사회에선 말도 섞기 어려운데, 그곳에선 ........,???, "웃기는 강꼬꾸징 데쓰"
 
 1,위사람께 인사 잘하기,
 2,동포끼리 돕기와 편들기,양보하기,관심갖기,
 3,자기 것과 남의 것 구분하기(강꼬구징와 민나 도로보 데쓰)
 4,뒷처리 잘하기(청결,정리)(강꼬구징,시마이 나이)
 5,욕심 줄이기???? 와 약속 지키기(뻥치지 맙시다.일구이언 이부지자 라.)
 6,서두르지 않기(생각은 오래,행동은 짧게)

 저도 실수 합니다,미안 합니다.
                                             -  1부  끝  _
 
 
 
 
 
 
 
 
0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좋아요)"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0 댓글
 
포토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