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울보미소입니다.
본 시즌에는 야간반도 운영을 하는군요. 저는 그날 낚시인 5명이 전부라서 평소에도 그 정도인가 보다 생각했다가, 원래는 10명이 넘는 낚시인들이 나란히 찌를 흘린다는 말에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무안 여러 선상낚시 선박 중에 가장 오래되고, 선장님의 경험도 많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확실히 배도 한 번에 정확하게 댄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한 마리 잡을 때마다 목줄 아래부분이 아닌 윗 부분에도 작은 스크래치가 나 있는 것을 보고 어초가 복잡하게 들어가있겠구나 짐작은 했습니다. 실제로 대물이 물면 올리기가 어려워 보이더라고요.
감성돔 선상낚시는 처음이었는데, 나름 재밌게 즐기고 왔습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축하합니다! 행운의 바늘에 당첨! 291점 적립되었습니다!
아직은 사이즈 큰 녀석들이 덤비지않지만
조금더찬바람이 불어오면 퍽퍽하리라봅니다.
여기저기서 감성돔 소식들이 들려오는 것이
시즌이 시작되었네요.^&^
2주번 주말에 삽시도권 나가보았는데
역시나 전형적인 가을감시였네요.
멋진 조행기 잘 보았습니다.
좋은하루 시작하세요.
축하합니다! 행운의 바늘에 당첨! 435점 적립되었습니다!
아이고, 아닙니다.
초심자의 행운이 잘 따라준 것 같습니다. 옆에 하는 분들 곁눈질로 이리저리 따라하다보니 감성돔이 알아서 물어줬습니다 ^^
최근에 삽시도 출조를 다녀오셨군요. 올해는 유난히 감성돔의 소식이 이른 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내만권에서 살감성돔들의 모습이 잘 보이네요. 말씀처럼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씨알도 커지고, 먼 바다에서 만날 수가 있겠지요.
사실 내일, 모레 이틀 고성 내만권 출조를 예약해두었습니다. 하루는 첫째 아들과 함께할 예정인데,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안전하게 다녀와서 또 뵙겠습니다.
폭주기관차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