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님,채믄걸님,날으는뚱띵이님,허접조사님과저호야 토요일새벽5시에 금오도 송고로 번출하기위해 중앙동 물양장에서 만나 간단히 식사를 마치고 송고를향해 출발하였습니다. 한시간쯤지나 금오도 여천에도착하여 송고방파제로향하던중 개링구님과핸펀연락 송고방파제는 바람이많이불어 소유방파제로이동하였다는말을듣고서 소유방파제로 이동하던중 동트는풍경이 넘멋져서 회원님들과사진몇장찍고...
 
개링구님과만나게되었습니다. 다들부푼마음으로 낚시대를펴고 케스팅시작 그런데 허접조사님은벌써찌가안착되고있었습니다 호야 :영민아너엄청빠르다~ 날뚱: 제 집에서채비다해서왔데요! 얼마나 감생이가 보고싶었으면 하하하 시간도흐르고 물도흐르고 채믄걸님 @입질 낚시대의휨새가 보통놈이아니고만 그런데 옆으로 워메~씨알좋은숭어 우리채믄걸님께서 대상어가아니라고 용왕님께돌려보내는 낚시인에 자세 칭찬합시당!!!  
오뚜기님은 옆에서 동영상촬영하고. 고기가잡히질안아 지루하고힘들기에잠시쉬자고하여 잠깐 방파제 소주파튀 안주가영~`부실해서리 소주마시며이런저런이야기나누다 오뚜기님의현장 낚시강의가있었고 개링구님께 선물(소품케이스) 드리며사진한컷
 
 
송고방파제로이동하기로 하고 도착하여 찌를뛰우고 밑밥 열심히투척하고 수심체크하고 찌교환해보고 열심히하던중 호야의0.8호찌가 쑥~~~ 감생이다 다들시선이저에게집중되고 우리허접조사는어느새뜰채들이대서 올라온놈 씨알은30cm정도 감생이얼굴확인하였습니다. 오뚜기형님께서 동영상촬영해주어 멋진장면을 여러회원님들께 보여드리게되었고. 낚시를계속하고있는데 오뚜기형님이 방파제밑에서 뭘찾고있는데 저희는줄이걸려서인가보다하고계속낚시만하고있었고 철수할무렵에원줄정리하다가 릴 스풀을바다에빠트리는엄청난실수를~~~ 헐 그게얼만데 원줄도 삼마넌짜리로 새로감아놓은걸...찾으러애를써보았지만그만포기@@@@@ 오뚜기형님 송고방파제 다시는안갈것같은저의느낌 !!! 어느덧 철수할시간이되고 담을기원하면 아쉬운발길을돌리게되었습니다. 돌아가는길에 남산동에있는 굴구이집에서 조촐한뒷풀이를 가지며 더욱더친분을돈독히다지는시간이되었습니다.
 
오늘정말 여러회원님과 방파제 번출 넘보람있었고 즐거웠습니다. 조황은좋치못했지만.여수낚시클럽 회원님들과의번출일정은 안전하고 보람있고 정을나눌수있는 하루였습니다.
 
저희에게좋은정보가르쳐주신 금오도현지회원 개링구님께 감사드립니다. 잘쓰진못했지만 머리를짜서짜서 글을올립니다.사진은잘찍것는디 글쓰는건영~~적성에안맡아요 글을빨리올리지못한점이해하시고요.일요일날도출조때문에지성요~ 이해하시고 앞으로도 열심히하는 피싱 파이터호야 되겠습니다.
다음카페: 여수낚시클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