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의조사의 Fishing Essay... 번외편2 - 아~~ 너울아!!!날짜 : 2018년 3월 9일(금요일)
물때 : 14물
장소 : 부산시 서구 송도 암남공원 철계단 밑
나는 늘 금요일에 낚시를 갑니다.
그러나 3월 2일 금요일은 나의 아내가 연차를 내어 아내와 연화도로 트래킹을 다녀와서 낚시를 못했습니다.
낚시를 한 주 건너뛰니 낚시가 간절하였습니다.
주중에는 바다가 몸살을 앓아서 낚시할 엄두를 못 내고, 드디어 3월 9일 금요일에 낚시를 준비했습니다.
그러나 바다는 여전히 몸살의 휴유증을 앓고 있다는 소리에... 그나마 바다가 얌전할 수 있는 곳은 나의 기억으로는 내가 갯바위 낚시를 연습한 송도 암남공원 철계단 밑 포인트라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거기로 향했습니다.
그러나... 너울로 인해 나는 낚시를 접어야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조과가 아니라... 낚시가 간절하였습니다.
그래서 3월 12일 월요일...
나는 짬낚 수준으로 영도로 출조를 진행했고... 2018년 첫 감성돔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영상... 제17회는 제작 중에 있으니... 아마 3월 14일(수), 15일(목)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제17회도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한번 씩 클릭해 주시면, 제가 영상을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2018년 3월 12일
Fishing Essayist 布衣釣士가 만들고 씁니다.
http://blog.daum.net/lmk0923
☞ 지난 회차는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FishingEssayist포의조사布衣釣士
☞ 제 블로그 ‘포의조사(布衣釣士)의 Fishing Essay’ http://blog.daum.net/lmk0923로 방문하시면 영상에 나오는 글을 글만으로써 읽어 보실 수 있는 ‘조행록’이라는 코너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