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장들은 사고에 대해서 본인은 안 날것이다 라고 매우 확신을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렴한 패키지와 2차 서비스(립.댕국.계란.튀김)등 출조객들에게 그나마 만족을 주고 있는 지역,,! 영업전략이 뛰어나죠,,! 왜 냐 면..거의 대부분 빠른1시철수 입니다. 선장들의 여과시간이 얼마나 많은지.출조인은 반대로 오전 낚시에 승부 못내면 오훗물은 아예 못보고 나옵니다. 이 엄동설안에 자리 싸움 치열해서 갯바위 3시에 올라타서 새벽에 추위와 개떨듯 껄다 동터서 낚시 할만 하다보면 저멀리 ~~~ 삐삐... 집에 가자고 합니다.. 그나마 ㅅㅅ은 좀 늦게 철수해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그 인원초과 질타당했던 작금의 한 출조점도 영등철에는 3~4시에 늘 철수 했는데 어느센가부터 1시에 철수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안가게 되고 타지역 종일낚시나 이편한 낚시로 찾게 되거라구요,, 개인적인 바램이지만 여수도 철수시간을 3~4시 좀 늦게 해주시면 안되나여..!...정원문제에 늘 휩싸이지마시고 배 출항오전 3시 6시
입항 1시 4시 2회로 나눠주시면 정원문제도 풀리고 낚시시간도 늘리고.... 안건이니 좀 참고해주셨으면 합니다.
입항 1시 4시 2회로 나눠주시면 정원문제도 풀리고 낚시시간도 늘리고.... 안건이니 좀 참고해주셨으면 합니다.
정원초과는 엄연히 불법입니다. 낚시인이 눈감아주는것도 잘못이라봅니다. 앞으로는 그런일이발생하면 승선거부와 해경신고 동영상촬영 사진 모든수단다동원하여 신고할 예정입니다. 낚시인의 권리는 낚시인이 스스로 찾아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성new가 맞을것 같네요.다 좋은데 몰려드는 손님들 땜에. 약속 펑크낼 손님 있을줄 모르니 일단 오세요.하던데 두시간 전 갔는데 벌써 만땅?거기처럼 오후 늦게까지 하는데가 더 생겨야 되는데요.저도 앞전에 님과 같은 생각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