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과 열정에 박수를
늘 좋은 분들과 즐겁게 갯바우에 서시는 모습이 정말 좋아보입니다~
완벽하고 근사한 뒤풀이까지 최고입니다
사업으로 인해 낚시 못간지가 꽤나 되다보니 요즘은 이렇게나마 대리만족 중 입니다ㅎㅎ
항상 재밌고 즐거운 조행기 올려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시고 안낚즐낚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또 뵙습니다 ^^"
11월, 12월은 최선을 다해 부지런히 출조 다니려고 합니다. 1월이 되면 수온도 그렇고, 너무 추워서 선뜻 출조하기 어렵잖아요. 그때는 가족들과 또 많은 시간 보내고요 ^^
그리고 이왕 출조한다면.......좋은 분들과 재밌게 즐겨야지요!! 간단하더라도 뒤풀이 식사 같이 하며 고생했다 위로하고, 다음 출조 일정 얘기하면서 낚시를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요즘 많이 바쁘신가 봅니다. 연말이라 더 그런 것 같기도 하고요. 부족한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무사시"님도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님이시죠!
덕분에 그 단화 잫 신고 있습니다
이 포인트는 아마도 조금 전후에 잘 되나
봅니다 저는 여기서 손맛 많이 봤습니다
즐거운 조행기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또 뵙습니다. 울보미소입니다 ^^
분석까지는 아니고, 다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느낌을 간단히 남겼습니다. 그게 인연이 되어 지금은 "스파이더피쉬" 필드스탭으로 활동하고 있고요. 잘 신고 계신다니 다행입니다.
예전에 "캄피대"님도 마당바위를 찾은 적이 있으신가 봅니다. 낚시하기에는 정말 편한 곳이었는데 사리 때는 피하는게 좋아 보였습니다. 아마 선장님께서 낚시를 안 하시는 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가끔 올려주시는 글 잘 보고 있습니다. 항상 안낚하시고 추운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모름지기 낚시란 묘한 마약같은 중독성에 배겨 쉽게 자빠지기 십상ㅎ
그럴리는 없겠지만 자칫 잦은장거리 출조뒤엔 건강, 가정, 개인사업,,등 건전한 삶을 등한시 해버린 낚린이들을
여럿이 본적이 있어요, ㅎ 나도 한때 그랬었구,,,,,,
자주 하다보이,,,,
좀더 살아보이,,,,
자기건강관리, 가정사랑, 개인사업관리 더욱 잘하셔서
여유와 취미의 낚시 쭈~~~욱 이어가시길^*^ 잘보고 갑니당
축하합니다! 행운의 바늘에 당첨! 397점 적립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