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조사 2명 지난 광도에 이어 3명 재도전하기로 합니다.
24:00 출항이라 금요일 21:00 숭어차로 미팅후 봉선동 복어 미팅 나로도로 고고
우주낚시점 4+2+2 2set와 3+1+1 1set 그리고 청거시 2개 홍거시 3개, 백크릴1 등 미끼는풍부하게 준비해 외나라도 23:20 도착
고흥배, 여수배 등 광도 이미 점령해 평도로 간다고 합니다. 00:00 이스크라호 출항
40여분만에 소평도부터 내리고 소평여, 평도, 그리고 우리는 갈퀴섬 북쪽에 내리고 회강석 계단바위 호텔자리입니다.
높은곳 침대같은 계단자리에 가니 바람에 의지되고 족발에 한잔씩후 우측으로 이동 가능하다고 해 가보나 이끼로 위험
02:00 전자찌를 날리고 전갱이가 첫 인사, 쏨뱅이, 볼락, 노래미, 붕장어,
05:00 드뎌 날이 새고 홍거시로 공략,

우측 광도의 여명 흥분되고, 50m 앞 서쪽 손죽도방향으로 밀물본류대가 보입니다.

사진에는 안보이나 청산도인지 장도인지, 초도, 중결섬,용섬,상섬,손죽도,평도가 그림처럼 펼쳐집니다.
06:00 만조인데 밀물본류대는 멀리 좌 서쪽으로 그칠물 모르게 잘도 흐릅니다.
나에게 첫 뻰찌가 바딕층에서 올라오고 다음에는 복어가, 다음에는 숭어가
09"00 정도 되니 숭어자리 좌측에서 곷부리가 형성되고 초썰물이 3시간이나 늦게 흐르기 시작합니다.
숭어대가 꾀나 휘어지더니 3짜를 올리고 나에게 온 입질 덜커덕, 꾸욱~~~ 쳐 박아버립니다. 아~~~?????
2분동안 줬다가 당겨보고 안되어 끊어버립니다.
열심히 해보나 용치 숫놈, 암놈 번갈아 가며 올라오고 상황끝 11:00 막걸리 타임입니다.

귀광 단골집 뒤풀이입니다. 기계로 껍질 벗겨 이쁜 핑크빛 돌돔회 색깔이 안나옵니다.

뻰찌 맑은탕으로 마무리합니다. (나로도어판장 수족관산소끊겨 죽기전 피빼 kg에 2만냥 해 2kg(3짜 4마리) 쇼핑해 한접시 와이프에 바칩니다)
그리고 갯바위낚시배보다 더 많은 선상배들, 레전드호도 보이고 쏨뱅이낚시에 즐거움
이번주 평일 코로나 노고 특별휴가와 월차 와이프랑 금오열도 도보 벵에돔 , 주말에는 라온피싱 두 번 기상악화로 취소된 만재도 드디어 가게 될 것 같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