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낚시 4

신상품 소개


회원 랭킹


공지사항


NaverBand
출조정보 >> 낚시인 동행출조


카풀, 동행출조, 선박 공동대여 등 출조 경비를 절감하며 함께 출조할 수 있는 조우님을 만나는 공간입니다.



영업 목적의 동행출조는 금지하며, 적발시 홈페이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낚시동호회, 출조방의 단체 출조 모집 내용의 글도 금지합니다. 

점주님들은 점주/선장 출조정보 코너를 이용해주세요.



생활낚시 4

1 물옆시인 35 1735 0
● 출발지 : ● 목적지 :
[이용안내] 일반 낚시인들만 이용가능하며, 회원모집 목적의 동호회 및 영업목적의 낚시점주,가이드,선장님들은 글을 쓸 수가 없으며 이를 어길시 홈페이지 이용중지 조치합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동행출조를 위하여 아래 기본 항목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연락처 등은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가 있으니 완료후 글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 동행출조 제안자 기본 정보
1. 성함 :
2. 연락처 : 010-5678-6604
3. 거주지 : 진주

■ 출조 기본 정보
1. 출발지 : 진주
2. 목적지 : 남해
3. 대상 어종 : 깔다구, 삼감성돔
4. 출발 일시 : 8월 28일, 오후 6시30분
5. 철수 일시 : 당일 새벽
6. 비용 부담 방법 :


■ 기타 설명 :
아주 특별한 낚시를 경험하고 할 수 있습니다. 청개비 한 통이면 손바닥만한 감성돔 실컷 잡습니다.
밑밥도 필요치 않고, 특별한 기술도 요하지 않는 생활낚시터로선 흡족한 장소입니다.
40센티가 넘는 깔다구를 잡는 포인터인데 7월 중순 이후 깔다구는 보이지 않고, 손바닥만한 살감성돔만
입질합니다. 21일 아내와 다녀왔습니다. 생활낚시3이란 제목으로 올린 글 그대로 입니다. 토요일(24일)비가 오는 관계로 부득이 출조를 연기 합니다.

35 Comments
1 여수현이 2013.08.29 12:43  
《Re》물옆시인 님 ,
제네비게이션에 찍힌곳은 주소는차마못적겠고 진주에있는 어떠한 빌입니다 시인님이 문자로보내준곳이구요
임신한와이프랑같이가는데 짐도한차였고 제차로 같이가겠다고 했었던거였구요 저로선 야식충분히 제자비로 같이가는분들과함께하려고 구비가된 상태였구요
막끼까지 준비해야될 상황이였으면 틀려졌겠죠
하지만 청개비한통이면된다는글과 출반전에 아무런 이야기가 없었기때문에 제가마트에가서 야식을사지않았을까요?
그리고 제가 전주에서 남해까지 아무런장소에 낚시하로 내려갔을까요? 전 제가통화했던사람에 얼굴도모른체 시인님만 믿고 한번도가지못한곳을 향했던겁니다.
낚시좋아하는사람치고 나쁜사람없다는 제신조가 깨지는 날이였기도하죠 양아치짓을하니 제가그런말을 하지않았을까요?
제가 더나이먹어서 그런사람이될까바 두렵네요. 아무리 얼굴안본사이지만 믿고 그먼길을 갔던 사람에게 엄청난 실수하신겁니다. 그래서 추최자 리더죠 리더에 자리가 큰거구요 아무나할수있는게아닙니다.
1 여수현이 2013.08.29 12:50  
《Re》금산초보 님 ,
저또한 정말낚시를좋아하고 사람좋아하는 사람중 한명이죠
제가 어린애들이 이런글올렸더라면 이러지않았을겁니다 초보님도 진주에 어떤빌앞에계셨겠네요.
저는혹시라도늦을까봐 고속도로에서 평상시보다 두배는더 쏘고갔을겁니다. 진주거이다 도착해가니 연락이왓구요 남해로 먼저가있으라구요 가는길이라며 주소변경후 다시갔습니다. 사천에 낚시점으로간다길래 그쪽으로가려고 가는경로도물어봤구요 어제 동호회형님들께 있었던일을 말해주었더니 그냥 웃음만 나온다고 하시더군요.전주에서 낚시할곳중 제일먼곳이 경상도쪽입니다. 그래도 그쪽으로 운전대를 향했던이유는 그분이 하셨던말 와이프가안전하게 낚시할수있다는말 그리고 세로운 분들과 함께할수있다는 그즐거움에 갔던거였구요
1 물옆시인 2013.08.29 13:01  
사람에 대한 두려움이 깊어집니다. 물론 제 자신의 부덕함에 스스로  나무람도 아끼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과 함께 공유하는 낚시를 즐기고 싶은 뜻 하나로 동출을 제안했습니다만,자신의 이해와 주장에만 민감할 뿐, 타인에 대한 오해와 질타, 욕설까지 난무하기는 사람사는 곳이라 낚시터 역시 다름이 없나 봅니다.
이후 어떠한동출, 어떠한제안도 하지 않음을 밝힙니다.
동안 함께 출조했던 여러 회원님들, 고맙다는 인사 이 곳에서 대신합니다. 늘 기억 할 겁니다.
나를 내려 놓으면 길 아닌게 없다는 말이 새롭습니다.
1 여수현이 2013.08.29 15:00  
《Re》물옆시인 님 ,
이것만 기억하십시요 저또한 낚시를 좋아하는사람으로서
리더라는 뜻을 더듬어보시구요 무책임한 행동 또한 모든일에는 순서라는게 있습니다. 진행중에 통보하는거 그리고 시인님믿고 먼곳까지 갔는데 처음에 말하지도않았던사실 처음과는달리 동출인원이 늘었다는사실 거기에 자신에뜻과 안맏다고 그냥 따로가라했던점들 제가 따로 글하나 적어 올릴랍니다 시인님이 보냈던 문자내용들과 하신행동들 인낚유저분들이보고 다른사람시점에서 어떠한부분이 잘못
1 노스페이스 2013.08.30 15:48  
원만히 해결되엇으면 합니다 ...저도 수도권에 사는사람으로서  경상도 전라도 가기쉬운거아닙니다.. 장소변경과 금액등등 협의가 정확하게 이루어지지안으면  자증이 날법도 한일이라 생각됩니다 ...서울서 전라도 경상도 함갓다올라하면 경비만 20입니다..경유차인데도,,, 당연히 금액 얘기나오는거 라고 생각됩니다. 암튼,,, 원만히 해결바랍니다..
제목
 
 

인낚 최신글


인낚 최신댓글


온라인 문의 안내


월~금 : 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